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배달의 민족

배달의 민족 야식 '마왕족발' 족발보쌈세트, 리뷰이벤트 막국수

매듭달 열아흐래(12월19일)
육퇴 후 아쉬운 마음으로 주말을 마무리하며
야식을 시켜보았어요
띵동~🔔🔔

마왕 족발 족발 보쌈세트와
리뷰 이벤트로 막국수 받았어요
불족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늘은 보쌈 구이도 너무 먹고 싶어 고민하다
불족 소스를 1,000원의 거금을 주고
추가 구매해보았어요🤤🤤

마왕 족발의 메인은 당면이죠
당면도 추가했어요(2,000원)
항상 아이들과 같이 먹어서
순한 맛만 먹다가 오늘은 보통맛으로 시켰어요
우와 확실히 매콤한 향과 맛!!
이거네요!!😆😆

불족 소스 찍어먹고
깻잎에 상추, 보쌈 한 조각, 막국수,
마늘에 쌈장 사알짝

고기먹고 몸보신 했으니까
추운 한파 이겨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