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배달의 민족

배달의 민족 야식 신상 'BBQ(비비큐) 대구월배점' 자메이카소떡만나치킨

매듭달 열엿새(12월 16일)
오늘은 불금이니 야식이 빠질 수 없죠
열심히 일한 그대여 먹으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BBQ(비비큐)의 새로 나온 신상 치킨
자메이카소떡만나치킨(순살)


배달이 도착했어요
🥁🥁두구두구두구🥁🥁
우와 존재감이 엄청나네요
아직 오픈 전인데 향기가 자기주장이 강해요


우와~ 비주얼 보이시나요?
이제 한 번 본격적으로 입에 넣어볼까요?


떡 한입🫢🫢 떡에 구멍이 나있어요
그래서인지 양념이 골고루 잘 배였어요
윤기가 좌르르르🍗🍗
소시지는 톡톡 터지는 맛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소떡이니까 이번에는 꽂아서 입으로
듣자 하니 bbq에 사이드로 있는
소떡을 한 개 넣어서 자메이카치킨에
가격을 녹였다고 하더라고요
떡과 소시지에 꽂는 구멍이 있더라고요
정말 대기업 전략의 어마 무시함을 느껴봅니다


치킨 하면 콜라가 빠질 수 없죠
키햐~역시 콜라는 제로죠
맛있는 치킨과 제로 콜라는
0칼로리인 거 다들 아시죠??


오늘의 사이드 메뉴는 케이준 감자와
리뷰 이벤트 치즈볼 2개
케이준 감자 고소하니 아주 좋습니다


김유정 배우님이 모델이시네요
해품달 때부터 너무 좋아했죠(여담)
bbq에서 2배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어요
e-쿠폰 사용 중에 거절, 과도한 추가 요금
요구 등이 있을 시, 바로 즉시 2배 보상!!

고객센터 1588-9282

저는 순살을 시켰은데 먹다 보니
퍽퍽살이 너무 많아서 좀 아쉬웠어요
저는 퍽퍽살을 좋아하는 편인데
자메이카 소스는 약간 매콤하고 향신료(?)
맛이 강해서 인지 약간 기름기가 있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닭다리와 윙봉으로 구성되어있는
콤보로 먹어봐야겠어요

다들 퍽퍽한 밤 보내지 마시고
기름 좔좔 로맨틱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