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가볼만한 곳

대구 달성군 옥포읍 24시 무인카페 '카페일분'

마름달 서른날(11월30일)
오늘은 11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다들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계시겠죠?
12월을 어떻게 맞이하면 좋을지
고민하러 카페에 왔어요☕️
왠지 카페에 오면 생각정리가 잘 된다고 할까요?

카페일분 전경
내부사진

들어서자마자 밝은 분위기의 좌석과 테이블이
귀여웠어요

커피기계

원두를 직접 갈아서 사용하고
스타벅스 공급원두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래서일까요?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이유는?
일반 카페에서 먹는 커피맛이에요!!


다양한 카페 비품들과
손님들의 넘치는 애정 게시판이 있네요
오!! 보드게임도 한편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 아들이랑 와서 하면 너무 좋아하겠어요

창가테이블
따바라(따뜻한 바닐라 라떼) 한 잔

이제 겨울이 오려나 봐요
으으 소리가 나오게 춥네요
차에서 내리면 무조건 실내로
달려야 하는 거 아시죠??
너무 추워요오오오

메뉴판과 레시피

시럽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서
판매하고 있는 음료에 얼마든지
첨가해서 새로운 음료를 만들 수 있어요
뭐죠? 이 가성비는?
갑자기 음료 개발 욕구가 솟구치고 있어요
하지만 참아볼게요
맛있는 커피를 먹고 싶으니까요😆😆


우리 모두 힘찬 하루 보내자구요
바람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는
하루를 보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