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가볼만한 곳

대구 수성구 아이랑가볼만한 곳 '히어로플레이파크 대구점'

마른달 스물이래(11월27일)
오늘은 아이들과 키즈카페로 갔어요
아침에는 꾀 쌀쌀하더라고요
꽁꽁 껴입고 출발🚗🚗


일요일이고 12시쯤 도착하니
아직까지는 테이블도 여유가 있더라고요
토굴 룸(종일권 이용자만 사용 가능)은
이미 꽉꽉 차있었어요
다들 짐만 두고 아이들 보러 출발

저는 경주 본점을 먼저 이용했었던 사람으로서
많이 협소해서 좀 놀랐어요
한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공간을 꽉꽉
채워놓은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카트레이싱 설명서

아이들은 신이 나 어디로 뛰어간 지 오래고
저는 찰칵찰칵 중~


역시 히어로 키즈파크 슬라이드는 재밌어요
속도도 빠르고 모션도 나오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오락존 &암벽등반 & 안마의자존
오락존 & 베이비존


오락은 무료 이용 가능해요
무한 생성되더라고요
게임이 끝이 나지 않아요!!!
저도 왔다 갔다 아이랑 오락만
한 시간은 한 것 같아요... 휴우

식당이라고 할 만한 공간이 많이 협소했어요
레스토랑이 있지만 물이나 커피만 두고
사라지신 분들이 너무 많아서...
실제로 밥을 드셔야 하는 분들이 앉을 곳이 없더라고요.. 그게 너무 아쉬웠어요
저두 나무 밑에 쪼그려 앉아서
짜파게티 먹었답니닼ㅋㅋㅋ

챌린지코스

아이들이 헬멧을 쓰고
안전장치를 하고 몸으로 체험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 아들은 실패했어요ㅠㅠ
몸으로 암벽을 잡도 건너고
흔들 다리를 건너는 게 아직은 무서운지
속상해하더라고요
그래도 다음에 잘할 수 있게 엄마랑 연습해서
다시 해보자고 위로해줬어요
(미끄럼 방지 양말 필수 착용!!
없으면 현장에서 2500원에 구매 가능해요)

편백존
부엌놀이존

동생들도 즐길 수 있는
편백존과 부엌놀이존
한참을 리얼 수박을 가지고 잘 놀았어요

아기들이놀수있는 공간과 애니메이션존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직원분께서 바닥청소와 주변정리를
계속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트램폴린존

저희 둘찌는 점프점프를 너무 좋아해요
한참을 땀 흘리며 뛰어놀았어요

푱푱푱~ 공도 쏘고 놀았어요
저는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가서
10%할인 된 금액에 놀 수 있었어요
다들 미리 예약하고
알뜰하게 놀고가자구요

오늘 하루도 잘 놀았습니다

환경부 방침에 따라서
무료로 커피와 생수를 제공하는게
금지되었다고해요
하지만! 텀블러를 가지고 가시면 무료로
아메리카노 한잔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꼭! 텀블러 챙겨서
환경도 보호하고 시원한 커피도 한 잔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