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가볼만한 곳

12월 대구 탑텐 이마트 월배점 그랜드오픈 행사(1+1), 소고기/맥주 할인 행사

매듭달 열여드래(12월18일)
저녁 먹고 나들이 겸 이마트로 갔어요
소화시키기에 마트 장보기 만한 게 없죠
이마트에 다 와가니
여기저기 탑텐 그랜드 오픈을 광고하는
현수막들이 눈에 보이더라고요


탑텐 이마트 월배점
대구 달서구 진천로 92, 2층
12월 15일 목요일 그랜드 오픈
단 4일간 1+1 행사
12월 15일~12월 18일

오늘이 행사 마지막 날이었어요
주차장도 차로 가득가득했어요
오픈 행사를 하고 있다 보니
유독 탑텐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탑텐의 인기상품들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였어요
재고도 넉넉하고 정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둘러보기 너무 좋았어요

후드, 맨투맨, 볼캡, 잠옷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카카오 잠옷 너무 사고 싶었어요😍😍

히트택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서 좋았어요
한파도 몰려오는데 따뜻한 겨울 보내기 위해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필수템이죠

탑텐 이마트 월배점에서 구매하니까
이마트 포인트를 적립해주네요
탑텐 옷도 구매하고 신세계 포인트도
적립되니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해요

맨투맨 2벌과 히트텍 2벌 구입하고
총 64,800원 결제했어요
탑텐 옷은 종종 구매해서 입어보는데
몇 번 세탁하면 보풀이 일어나더라고요
그래도 디자인이 무난하고
가격도 착해서 한해 가볍게 입기 좋은 것 같아요
이제 1층으로 내려가서 운동 시작해볼까요?

호주산 와규 전품목 할인
윗등심살과 불고기는 40% 이외는 30%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할인이 적용돼요
12월 15일(목)~12월 21일(수)
(라벨 가격은 할인전 가격입니다)

내일 저녁은 불고기로 결정입니다

연말이라 술이 빠질 수 없죠
인기 맥주 4종이 8캔에 1만 원이라니...
정말 안 살 수가 없네요
(12월 15일 목 ~ 12월 28일 수)

열심히 운동하고 돌아오니 뿌듯하네요
다들 뿌듯한 주말 보내셨나요?
다음 주 주말은 크리스마스예요
설레는 마음으로 잠드는 D-7🎄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