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가볼만한 곳

대구 달서구 신월성 겨울 실내 아이랑 가볼만한곳 '타요키즈카페 대구월성점'

매듭달 열이래(12월 17일)
전국에 눈이 내리기 시작하니
여기저기에서 사고소식이 많아
마음이 너무 안 좋아요
다들 안전운전, 안전귀가하셔야 합니다
대구는 눈을 보기가 참 어려운 도시예요
차를 끌고 아이들과 키즈카페로 갔어요


타요키즈카페 대구월성점
대구 달서구 조암로 17, 7층
12월 1일부터 운영시간 변경(휴무 없음)
월~금 11:00~20:00
입장료(어른 4,000/어린이 12,000)
토~일 10:30~20:00
입장료(어른 4,500/어린이 13,500)
2시간 기준 추가 요금 10분당 1,000(어른 제외)

저는 네이버로 사전예약을 하고 갔어요
네이버에는 할인요금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실제 방문해서 확인해보니
그냥 현장 결제금액과 동일하더라고요
기분이 조금 찝찝했어요

입구 왼쪽 편에 신발장이 있고
입구 앞에는 여러 가지 안내문과
시간 변경 안내 배너가 있어요
주차는 3시간 무료 이후 10분당 1,000원이
부과된다고 해요(주말은 무료)
나가실 때 데스크에 말씀드려야 해요

내부에는 어린이용 화장실만 있으니
어른들께서는 입구로 나오셔서
신발을 신고 화장실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제 들어가 볼까요?

들어서면 하나 누나가 반겨줘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하나 누나도 산타복을 입었네요

들어오시면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료부터 간식, 식사류, 커피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입구로 들어와서 왼쪽으로 쭈욱 가시면
음식을 드실 수 있는 테이블과
이유식을 데필 수 있는 전자레인지가 있고
드시면서 아이들을 보실 수 있게
CCTV가 설치되어 있어요

아이들 놀이공간은 1층,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1층은 병원놀이, 색칠놀이, 소꿉놀이,
볼풀장 등이 있어요
아쉬운 점은 볼풀장에 공이 너무 바람이
다 빠져서 찌그러져 있고
물건들도 전체적으로 망가져있는
것들이 많았어요

또 옷장, 악기놀이, 전동 타요 타기,
영화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기서도 아쉬웠던 점은 종종 방문했던
곳이고 오늘은 3시간 정도 있었는데
유독 지속적으로 지저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직원분들은 밝고 친절하셨어요

무지개 계단을 밟고 올라가면
장애물 피하기, 불리(악당) 물리치기
트램펄린 등을 하며 놀이할 수 있어요

또 불 끄기, 소꿉놀이, 블록놀이,
책 읽는 공간 등이 있어요
제가 생각하는 타요 키즈카페의 최대 장점은
공간이 전체적으로 잘 연결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더욱더 놀이에 집중하며
자유롭게 놀 수 있다는 것과
전체적으로 색감이 많이 들어가서
알록달록해서 아이들에게 시각적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과 오늘 즐겁게 놀이해주셨나요?
내일 하루 더 남았네요
다들 파이팅하는 밤이 되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