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가볼만한 곳

대구 중구 동성로 대형 베이커리 카페 '디저트39대구동성로점'

매듭달 열사흘(12월 13일)
대구에 비가 왔어요
비가 오는 걸 보니 이제 정말
전기장판 밖으로 나갈 수 없는
겨울이 오는 일만 남은 것 같아요
추우면 당떨어지니 달달한 디저트가 많은
중구의 대형 카페를 소개드립니다


디저트 39 대구동성로점
대구 중구 동성로 37-1, 3층~5층
월~일 10:00~21:50(4,5층 ~21:00)
라스트 오더 21:20

엘리베이터 안내문

3층부터 5층까지는 모두 엘리베이터로
이동 가능해서 편했어요
층마다 화장실이 다 있어서 좋아요

1층 카운터
1층 오른쪽 테이블

3층에는 스터디룸처럼
미리 예약하면 약 4명~8명이
사용할 수 있는 방이 있더라고요

1층 왼쪽 테이블
텀블러

주문은 3층에서만 가능해요
오늘 키오스크가 하나만 켜져 있어서
사람은 많이 없었는데
음료 주문하는 대기가 길었어요
정면에 글로 된 메뉴판 빼고는
전체 음료를 볼만 한 메뉴판이 없어서
다들 키오스크를 보며 메뉴를 고르시느라
밀리는 것 같았어요

2층 왼쪽 테이블
2층 포토존
2층 오른쪽 테이블

2층에는 메인 포토존인
볼풀장이 있어요
한편에 분홍분홍 하니
한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5층 왼쪽 내부
5층 오른쪽 루프탑
5층 루프탑


5층은 실내와 루프탑으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옥외는 귀여운 곰돌이와 푸릇한 잔디
날씨만 좀 더 따뜻했다면
시티뷰를 즐기며 커피 마시며 놀기 딱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

3층 왼쪽 분홍분홍

저는 언제나 아바라(아이스 바닐라라테)
언젠가부터 달달한 커피가 좋더라고요
왜 춥다며 매일 아이스를 들고 있는지
의문이네욬ㅋㅋ 롱 패딩에 아이스라...
저... 얼죽아였을까요🤔🤔
다음엔 따바라 도전입니다

다들 날씨에 휘둘리지 마시고
꿋꿋이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