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가볼만한 곳

대구 달서구 상인동/월배역 카페 '슈드해브커피'

매듭달 열하루(12월 12일)
동네 숨은 커피 맛집을 찾았어요!!
손 시리게 추운 날이 오니
손에 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나요

슈드해브커피
대구 달서구 월배로 176 2층
월, 수~일 11:30~21:30
라스트 오더 20:30
매주 화요일 휴무

슈드해브커피 입구 전경

매일 지나다니는 길인데
왜 한 번 가볼 생각을 못했을까요
사실 건물도 오래되어 보였고
카페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1.3 층
안내문
1.6 층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올라가는 발걸음 발걸음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들 너무 예쁘죠?
정말 반했어요☺️☺️
2층인데 올라가는 내내 설렜어요

카페 입구

요즘 방역 중요하죠?
방역업체에서 전문적으로 관리받고 있더라고요
들어서자마자 기분 좋아지고
괜히 더 깔끔하고 청결한 것 같았어요
기분 탓일까요?

카페 입구 진열장
카페 문 옆자리
카페 내부
카페내부 창가

다운된 분위기에
따뜻하고 안정된 인테리어
푸릇푸릇한 식물들도
가게 소품 하나하나 사장님의 센스가 묻어나요
시티뷰가 더 멋지게 느껴지고
앙상한 나뭇가지도 무드 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카페 카운터
카페 카운터 옆자리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영국식 스콘 하나
아인슈페너 크림에서 아몬드? 고소하고
달콤함이 느껴졌어요
아메리카노는 찐찐 정말 진했어요
적당한 산미로 커피 풍미도 좋았어요

메뉴판
디저트 진열장

맛있는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
최고의 조합이죠

약간의 단점이라면
음료 나오는 시간이 좀 오래 걸리더라고요
하지만 이 정도 맛난 커피를
마시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은
의미 있는 시간이죠

다들 오늘도 소소한 의미 있는 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주도 따뜻하게 보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