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가볼만한 곳

삼척 아이랑 가볼만한곳 쏠리비리조트 '이사부 사자공원' in '삼척그림책나라'

매듭달 아흐래(12월 9일)
삼척여행 중에
아이랑 가볼 만한 곳을 찾았어요


이사부 사자공원 in 삼척 그림책나라
화요일 ~ 일요일 9:3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월요일 휴관
(1일 3타임 1타임당 2시간씩 운영)

이사부 사자공원 전경
이용안내문
그림책나라 입성

계단 오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오랜만에 허벅지 터질 듯 올랐네요


손 소독은 꼭 하고 들어가셔야 해요
여행은 즐겁게 건강하게
코로나 이후로 많은 사람들의 삶이 변했죠
요즘은 건강을 잘 챙기는 게
잘 사는 법 중 하나가 된 것 같아요

1층 그림책관
그림책관 내부
1층 디지털체험관
디지털체험관 내부
즐겁게 체험하는 남매
유리소품 체험, 판매장

건물로 들어오면 1층에는 아이들이
눈으로 보고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그림책관과 디지털체험관, 화장실이 있어요
시간이 한정되어 있다 보니
하나하나 다 체험하기에는 한계가 있었어요

2층 이사부관
그물놀이터로가는 계단
2층의 2층(원형계단 윗 공간)
그물놀이터 이용안전수칙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2층에 올라가 바로 보이는 곳은 이사부관
다양한 책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저희 아이는 그물놀이터에 걸어보기도 하고
앉아서 책도 읽었어요
그물놀이터로 올라가는 계단이 좁은 원형으로
되어 있어 만 7세 미만의 어린이는 보호자가
함께 올라가야 해요
저희 아이도 계단 오르고 내리는데
겁을 내더라고요

색칠놀이 이용안내
색칠놀이 중

원형계단을 내려와서는 색칠놀이를 했어요
책상 아래에 종이 조각들은
망가진 책이나 낡은 책들을 갈아서
넣어서 만들었다고 해요
아이가 궁금해서 계시는 도우미분에게
물어보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2층 사자관 입구
사자관 내부
2층 그림책관 입구
그림책관 내부

이사부관 밖으로 연결된 문으로 나가면
사자관과 그림책관이 나와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과
원하는 곳에 앉아서 책을 보는 공간
또 내려다 보이는 바다 풍경까지
삼박자가 모두 갖춰진 공간이었어요
시간제한만 없었더라면
아침부터 밤까지도 모자랐을 거예요
아이의 아쉬워하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바다뷰
시티뷰

열심히 계단을 올라온 보람이 있었달까요
바다 뷰부터 시티뷰까지
정말 삼척의 완성된 공간이라고 표현해도
부족하지 않을 것 같아요

(오르막) 왼쪽 놀이터 (운영X)
(오르막) 오른쪽 놀이터

오르는 계단 사이사이
놀이터와 산책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현재는 날이 추워서 그런지
일부 사용이 제한되는 곳들이 있는 것 같아요
봄, 가을에 오면 정말 너무 좋겠다 싶어요
안에 놀다 브레이크 타임에 밖에 놀다
또 안에 놀다😁😁 키즈카페인 가요?
정말 아이들이랑 오기 좋은 곳 같아요

주차장

내부에 카페도 있고
주차장도 넉넉 (약 40~50대 주차 가능)
삼척 또 가고 싶어요


올 연말은 강원도 여행 어때요?
저는 강추입니다😆😆